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평범한 정보

자동화된 장치 자판기의 종류, 역사, 현황

by 반석위에 지은집 2023. 8. 1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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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동판매기는 결제의 대가로 일반적으로 간식, 음료 또는 다른 작은 물품과 같은 제품을 제공하는 자동화된 장치입니다. 그것은 편리함과 접근성을 제공하여 소비자들이 인간의 상호작용 없이 빠르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합니다. 현대의 자동판매기는 종종 현금 없는 결제를 받아들이고 건강한 선택을 포함하여 다양한 제품 옵션을 제공합니다.

 

1. 자판기의 종류

 

자동판매기는 돈이나 다른 형태의 결제가 삽입될 때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자동화된 장치입니다. 그것들은 다양한 유형으로 제공되며, 각각은 특정한 필요와 시장에 맞춰 설계되었습니다.

 

스낵 자판기: 이 기계들은 칩, 쿠키, 캔디 바, 견과류, 그리고 프레첼과 같은 다양한 포장된 스낵을 제공합니다.

 

음료 자판기: 이 기계들은 탄산음료, 물, 주스, 에너지 드링크, 그리고 때로는 커피나 차와 같은 뜨거운 음료를 포함한 다양한 음료를 제공합니다.

 

콤보 자판기: 이 기계들은 스낵과 음료 옵션을 모두 결합하여 단일 유닛에서 더 다양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.

 

신선식품 자판기: 어떤 자판기는 샌드위치, 샐러드, 과일 컵, 요거트 또는 심지어 갓 준비된 식사와 같은 신선한 음식 메뉴를 제공합니다.

 

아이스크림 자판기: 이 기계들은 종종 따뜻한 날씨 지역에서 인기 있는 미리 포장된 아이스크림과 냉동 간식을 제공합니다.

 

커피 자판기: 다양한 커피 옵션을 제공하는 데 전념하는 이 기계들은 에스프레소, 카푸치노, 라떼 등과 같은 다양한 종류의 커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.

 

DVD 또는 레드박스 자동판매기: 스트리밍 서비스가 등장하기 전에는 이러한 자동판매기를 통해 사용자는 제한된 기간 동안 DVD 또는 블루레이를 대여할 수 있었습니다.

 

전자제품 자판기: 일부 공항이나 기술 중심지에는 충전기, 헤드폰 및 전화 케이스와 같은 전자 액세서리를 제공하는 자판기가 있습니다.

 

우산 자판기: 종종 비가 오는 도시 지역에 위치한 이 기계들은 일회용 우산을 제공합니다.

 

아트 자판기: 특정한 창조적인 공간이나 미술관에서 발견되는 이 기계들은 작은 예술품, 판화, 또는 예술적인 기념품들을 팝니다.

 

살아있는 미끼와 태클 자판기: 낚시 지역에서 흔히 볼 수 있는, 이 기계들은 살아있는 미끼, 낚시 도구, 또는 다른 낚시 용품들을 제공합니다.

 

세차 자판기: 이 기계들은 셀프 서비스 세차장에서 비누, 왁스, 그리고 수건과 같은 세차 용품들을 제공합니다.

 

 

2. 자판기의 역사

 

자판기의 역사는 수천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며, 수세기에 걸쳐 다양한 반복과 발전이 이루어졌습니다. 다음은 자판기의 진화에 대한 간략한 개요입니다:

 

고대 기원: 자동 판매의 개념은 고대 문명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다. 예를 들어, 고대 그리스에서, 수학자인 Hero of Alexandria (서기 1세기)는 "최초의 자판기"로 알려진 기기를 디자인한 것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. 그것은 동전을 받은 후 성수를 나누어주는 간단한 메커니즘이었습니다.

 

초기 근대의 발전: 17세기와 18세기 동안 책, 그리고 다른 물건들을 팔기 위한 자동판매기를 만들기 위한 다양한 시도들이 있었습니다. 이 초기의 기계들은 보통 손으로 작동되었고 매우 성공적이지 않았습니다.

 

19세기의 혁신: 19세기는 자판기 기술에서 상당한 발전을 보였습니다. 1822년, 리차드 칼라일이라는 이름의 영국 출판사가 책 자판기를 만들었습니다. 1857년, 최초의 완전 자동 자판기는 우표를 제공하는 시메온 덴햄에 의해 미국에서 특허를 받았습니다.

 

동전으로 작동하는 기계: 19세기와 20세기에 동전의 광범위한 사용은 동전으로 작동하는 자판기의 확산으로 이어졌습니다. 20세기 내내, 자판기는 더 흔해졌고 사탕, 과자, 음료수를 포함한 다양한 상품들을 생산할 수 있었습니다.

 

현대의 발전: 20세기 후반과 그 이후에, 자판기는 더 기술적으로 발전했습니다. 전자제품과 마이크로프로세서의 도입은 종이 통화, 신용카드, 그리고 심지어 모바일 결제를 받는 것과 같은 향상된 기능을 가능하게 했습니다.

 

다양화: 자판기는 전통적인 식음료 품목을 넘어 확장되었습니다. 오늘날, 여러분은 과자, 음료, 신문, 책, 전자제품, 개인 관리 용품 등을 포함하여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는 기계를 찾을 수 있습니다.

 

스마트 자판기: 최근 기술의 발전은 "스마트" 자판기의 출현을 이끌었습니다. 이 기계들은 터치스크린 인터페이스, 인터넷 연결, 데이터 분석 및 실시간 재고 추적과 같은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.

 

건강에 좋은 선택 사항: 건강과 건강에 대한 염려가 증가하면서, 자동판매기는 과일, 견과류, 그리고 그래놀라 바와 같은 건강에 좋은 간식 선택 사항을 제공하도록 적응했습니다.

 

역자판기: 환경적인 우려에 대응하여, 일부 자판기는 플라스틱 병과 알루미늄 캔과 같은 재활용 가능한 재료를 수용하도록 설계되어 재활용에 대한 인센티브 또는 보상을 제공합니다.

 

 

3. 자판기의 현황

 

제품의 다양화: 자판기는 전통적인 간식과 음료를 넘어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확장되었습니다. 여러분은 이제 전자 제품, 개인 관리 제품, PPE(개인 보호 장비), 신선한 과일, 야채, 처방된 약 등과 같은 품목을 제공하는 기계를 찾을 수 있습니다.

 

현금 없는 결제 옵션: 신용/직불 카드, 모바일 결제 수단(예: Apple Pay, Google Pay) 및 근거리 무선 통신(NFC) 기술을 사용하는 비접촉 거래를 포함하여 많은 자동 판매기가 현금 없는 결제를 받습니다.

 

스마트 자판기: 기술의 발전은 스마트 자판기의 발전으로 이어졌습니다. 이 기계들은 종종 터치스크린 인터페이스, 인터넷 연결, 그리고 실시간 데이터 감시 기능을 갖추고 있어서 운영자들이 재고 수준, 판매량, 그리고 소비자 선호도를 더 효율적으로 추적할 수 있게 합니다.

 

건강과 건강 옵션: 더 건강한 옵션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에 대응하여, 자판기는 더 영양가 있는 간식, 유기농 제품, 그리고 설탕 함량이 감소된 음료를 제공하기 위해 적응하고 있습니다. 이 추세는 소비자들이 점점 더 건강을 의식하게 되면서 계속될 것으로 보입니다.

 

지속가능성과 친환경적인 계획: 자판기 제조업체와 운영자들은 에너지 효율적인 디자인, LED 조명, 그리고 생분해성 또는 재활용 가능한 재료의 포장 사용과 같은 친환경적인 관행을 받아들이고 있습니다.

 

비접촉 및 위생 조치: COVID-19 팬데믹은 자판기에 비접촉 기술의 채택을 가속화했습니다. 운영자는 소비자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터치 없는 인터페이스, 비접촉 결제 옵션 및 개선된 위생 관행을 구현했습니다.

 

온라인 소매점과의 통합: 일부 자판기는 이제 온라인 플랫폼에 연결되어 소비자들이 스마트폰 앱을 통해 물건을 구매하고 근처 기계에서 가져가거나 특정 장소로 배달되도록 합니다.

 

사용자 정의 및 개인 설정: 고급 자동판매기는 소비자 선호도 및 구매 내역에 따라 개인별 맞춤 추천을 제공합니다. 이 사용자 정의는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키고 반복적인 비즈니스를 장려합니다.

 

자판기 네트워크: 회사들은 다양한 위치에 걸쳐 여러 기계를 중앙에서 제어하고 관리할 수 있는 자판기 네트워크를 개발하고 있습니다. 이러한 네트워크는 운영자가 재고 수준을 최적화하고, 데이터를 분석하고, 운영을 보다 효과적으로 효율화할 수 있도록 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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